PHOENIXDARTS체험게임

사운드와 함께하시면 더욱 실감납니다.

  • 01 GAME
  • COUNT UP
  • CRICKET

체험을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주세요!

  • 게임시작
  • 게임설명

BACK

[501 GAME] 기본점수에서 점수를 줄여 나가는 방식으로 10 라운드 내에 먼저 0점으로 만들면 승리하는 게임 입니다.
남아있는 점수보다 득점을 많이 한 경우는 BUST(버스트)라 하고, 그 라운드를 시작할 때에 남은 점수로 다시 돌아갑니다.
던지는 1발이 고득점 일수록 유리하며 확률상 BULL 이 50점으로 노리기 쉽습니다.
3발을 던진후 100점이상 등 특정조건 만족시 어워드 이펙트가 나옵니다!

CLOSE

[COUNT UP] 0점부터 시작해 총 8라운드(합계 24발)동안 획득한 점수를 합하여 점수가 높은쪽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던지는 1발이 고득점 일수록 유리하며 확률상 BULL 이 50점으로 노리기 쉽습니다.
3발을 던진후 100점이상 등 특정조건 만족시 어워드 이펙트가 나옵니다!

CLOSE

[STANDARD CRICKET] 크리켓 숫자라고 하여 20, 19, 18, 17, 16, 15, 불 7개 숫자만 게임에 유효하며 나머지숫자는 의미가 없습니다.
싱글영역은 1마크, 더블은 2마크, 트리플은 3마크이며 유효숫자를 최초 3마크 하면 자기 영역이 되고, 4마크 이상 부터 숫자에 해당하는 점수가 더해집니다. (불은 더블 불이 2마크, 싱글 불은 1마크로 계산됩니다.)
대결 상대가 내 크리켓 영역이 된 숫자에 3마크 이상 맞혔을 경우 그 숫자의 점수는 더이상 계산되지 않습니다. (클로즈)
규정 라운드가 끝났을 때 점수가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며 모든숫자를 3마크이상 맞춘뒤 상대보다 점수가 높으면 라운드 종료전이라도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자기영역을 먼저 선점하는것이 중요하며 던지는 1발이 높은 유효숫자의 트리플영역 일수록 유리합니다.
3발을 던진후 5마크이상 등 특정조건 만족시 어워드 이펙트가 나옵니다!

CLOSE

Single 영역

Double 영역

Triple 영역

Single Bull

Double Bull

Miss 영역

[Single18] 18 × 1 = 18점 (1 Mark)

[Double19] 19 × 2 = 38점 (2 Mark)

[Triple20] 20 × 3 = 60점 (3 Mark)

Let's Play!

Skip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PHOENIX EYE -1라운드에 던진 다트 3개가 모두 더블 불을 맞혔을 때 연출됩니다.

- HAT TRICK -1라운드에 던진 다트 3개가 모두 불을 맞혔을 때 연출됩니다.

- LOW TON -1라운드에 던진 다트 3개의 합계가 100점~150점 일 때 연출됩니다.

- HIGH TON -1라운드에 던진 다트 3개의 합계가 151점~177점일 때 연출됩니다.

- TON 80 -1라운드에 던진 다트 3개가 모두 20 트리플을 맞혔을 때 연출됩니다.

- THREE IN A BED -1라운드에 던진 다트 3개가 모두 같은 숫자의 유효한 트리플 또는 더블을 맞혔을 때 연출됩니다.

- WHITE HORSE -1라운드에 던진 3개의 다트 한발 한발이 서로 다른 크리켓 숫자의 유효한 트리플을 맞혀 를혔을 때 연출됩니다.

- BUST -01게임에서 1라운드에 던진 다트 3개의 합계가 남은점수보다 많을 경우 연출되며, 이전 라운드 점수로 돌아갑니다.

501 GAME

ROUND  1 / 15

  • R1
    0
  • R2
    0
  • R3
    0
  • R4
    0
  • R1
    0
  • R2
    0
  • R3
    0
  • R4
    0

0 0

  • 20
  • 19
  • 18
  • 17
  • 16
  • 15
  • B

PLAYER 10 PLAYER 20

PLAYER CHANGE

WINNER

PHOENIX EYE HAT TRICK LOW TON HIGH TON TON 80 THREE IN A BED WHITE HORSE